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달마야 놀자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을 원하신다면 영화 달마야 놀자 작품을 한 번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달마야 놀자 작품은 코믹적인 부분들이 많아서 가볍게 즐기기에 좋습니다. 그러면 영화 달마야 놀자 시작합니다.

달마야 놀자

  • Let's Play Dharma 2001
  • 영화 달마야 놀자 개봉일 - 2001년 11월 9일
  • 영화 달마야 놀자 러닝타임 - 95분
  • 장르 - 액션, 코미디
  • 감독 - 박철관
  • 출연 - 박신양, 정진영 등

 

 

영화 달마야 놀자 줄거리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달마야 놀자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재미를 한꺼번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달마야 놀자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달마야 놀자 줄거리 읽어주세요.

달마야 놀자 줄거리

건달인 재규와 그의 패거리는 가게의 지배권을 놓고 패싸움을 벌이다가 사고를 친후에 도망친다. 그리고 좇기에서는 상황이 조용해질 때까지 숨어서 지내라고 말하고 이때, 들리는 종소리를 따라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연화 등의 승려가 살고 있는 사찰을 보게 된다.

 

 

이들은 현각 승려를 인질로 잫은후에 두목 나오라고 소란을 피웠고, 그때 주지가 오더니 얻어먹은 만큼 일을 하라고 말한다. 이후, 이들은 사찰에서 예의 없이 지내면서 달마야 놀자 승려들을 함부로 대하며 지낸다. 달마야 놀자 승려들과 재규의 패거리들의 사이는 더욱 안 좋아지게 되고 결국 청명이 먼저 3천 배를 한쪽이 원하는 대로 하자고 말한다.

그리고 왕구라와 명천 승려가 붙게 되지만 달마야 놀자 명천 승려의 완승으로 끝나게 된다. 이에 재규는 불공정하다면서 족구를 하자고 말했고, 달마야 놀자 승려들 역시 이것은 불공정하기에 재규가 다른 제안을 하여 이기게 된다. 그렇게 승부는 1대 1이었고 다시 승부를 가려야 했다. 

 

 

이에 이들은 공평하게 369 게임을 하기로 하고 300번대가 넘어가게 된다. 건달 쪽은 400번에서 손뼉을 치지 않고 넘어가지만 다들 정신이 없어 몰랐고, 결국 묵언수행 중인 명천이 이를 말해 수행도 깨진다. 더욱 사이가 안 좋아지자, 주지가 따라왔고, 이들을 따로 부르게 된다.

그 후, 깨진 항아리를 주면서 10분 안에 물을 가득 채우고 이기는 것을 하라고 미션을 주게 된다. 그런데 그때 재규가 무언가를 깨닫게 되었고, 항아리를 들고 연못으로 가서 던벼러니다. 이로 인해 결국 건달들은 계속 사찰에 머물게 되고 또다시 말썽을 피워 창명이 재구에게 일대일 대결을 하자고 말하게 된다.

 

 

하지만 결과는 재규가 두들겨 맞게 되고 마침 건달들은 승복하고 다른 승려들과 같이 일을 하게 되면서 영화 달마야 놀자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사이좋게 지낼 수 있을까요? 영화 달마야 놀자 결말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달마야 놀자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달마야 놀자 결말 시작합니다.

달마야 놀자 결말

재규는 현재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확인하러 내려갔고 자신들이 지명수배 되어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중간 보스 창근과 패거리들이 사창을 방문하게 된다. 그 이유는 창근이 보스를 배신하고 죽인 것이다. 이에 재규가 부하들이 몰래 빠져나가려다 잡히고 묻힐 위기에 놓이게 된다. 이에 승려들이 그들을 구해내고 창근 일당을 몰아내버린다.

 

 

장례식날, 재규는 주지와의 대화를 떠올리고, 많은 것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재규와 부하들은 사찰을 떠났고, 며칠 후 사찰에 택배가 오게 된다. 그곳에는 축구화와 축구공 등 재규의 편지가 들어있었다. 이후 사찰은 다시 평화로워졌고, 운동복 남자가 나타나면서 영화 달마야 놀자 막을 내린다.

영화 [레지스탕스] 줄거리 결말 : 폭력은 정당화 될 수 없다!

 

영화 [레지스탕스] 줄거리 결말 : 폭력은 정당화 될 수 없다!

이번 시간에는 영화 레지스탕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레지스탕스 작품을 아직 시청을 안 하셨다면 한 번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레지스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오랜만에 재미있게 그리고 가볍게 무언가를 시청하면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벼운 작품이지만 생각 외로 깨달음도 주는 작품이라서 그런지 영화 달마야 놀자 작품이 헛된 작품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영화 달마야 놀자 유치해서 안 보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재미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달마야 놀자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