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비밀은 없다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재밌게 봤던 작품이긴 하지만 영화 비밀은 없다 내용도 호불호가 갈리게 됩니다. 그러니 이번에도 영화 비밀은 없다 시청을 해보시고 평을 내려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비밀은 없다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결말 The Truth Beneath

비밀은 없다

  • The Truth Beneath 2015
  • 영화 비밀은 없다 개봉일 - 2016년 6월 23일
  • 영화 비밀은 없다 러닝타임 - 102분
  • 장르 - 스릴러
  • 감독 - 이경미
  • 출연 - 손예진, 김주혁, 김소희, 최유화, 신지훈, 김민재, 박진우, 문영동, 정도원, 손종학 등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부분 역시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글쓴이의 글에는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를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결말 The Truth Beneath

비밀은 없다 줄거리

종찬은 TV 앵커 출신이고 대통령이 되기 위해서 선거에 나서고있다. 한편 아내 연홍은 딸을 잘 케어하면서 화가 나면 밀어붙이는 성격이다. 종찬은 상대가 너무 강했기 때문에 집중을 하고 있었다. 그렇게 첫날에 갑자기 하나뿐이 없는 딸이 실종되었고, 경찰은 한 남자가 뺑소니를 당하기는 했지만 딸이 사고당했다는 기록은 없다고 말한다.

 

 

이에 연홍은 딸이 돌아오지 않아 불안해하고 종찬은 선거에만 신경을 쓰느라 관심이 없었다. 그리고 며칠이 지나서야 본격적으로 수사를 진행하게된다. 그런데 수사는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고, 연홍은 혼자서라도 딸을 찾아다닌다. 그 후, 그녀는 자신의 딸 메일에 로그인을 하게 된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결말 The Truth Beneath

여기서부터 비밀은 없다 내용이 본격적으로 들어간다. 딸은 10240 아이디에게 학교 시험지를 먼저 받아보고 있었다. 그런데 이것은 담임이 왕따인 딸을 도와주려고 시험지를 줬다는 것이었고 딸의 성적이 오른 이유가 이것이었다. 역시 세상에 비밀은 없다.

 

 

그렇게 며칠 후, 야산에서 민진의 시신이 발견되고 친구 미옥이 용의자 선상에 오르게 된다. 그리고 딸의 친구를 통해 학생들의 아지트를 알게 된 연홍은 엄청난 돈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마주친 미옥에게 의외의 말을 듣게 된다. 바로 미옥의 아버지가 남편의 운전시가였던 것이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결말 The Truth Beneath

그렇게 비밀은 없다. 모든 것이 밝혀진다. 몇 년 전, 학교 공개수업을 하는 날에 종찬은 딸의 담임선생님과 바람을 피우게 되었고, 미옥은 아버지에게 이를 들어서 알고 있었다. 이에 친구 민진에게 이야기했고 딸은 그것을 가지고 담임을 협박하게 된다. 그리고 시험지를 빼돌리게 된다.

 

 

민진은 영상을 이용하여 담임에게 엄청난 돈을 요구했고 담임은 참지 못하고 종찬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고, 그것이 딸이라는 것을 말하지 않는다. 비밀은 없다 종찬은 선거로 인해서 너무 바빴기 때문에 자신이 바람피운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을 처리하려고 죽이라고 시킨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결말 The Truth Beneath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종찬은 그것이 자신의 딸인지를 알지 못했다. 그냥 단지 담임에게 듣고 자신을 적으로 둔 선거에 관련되어 있는 사람이라고만 생각을 했던 것이다. 이로 인해 결국 종찬은 되돌릴 수 없는 일을 저지르게 된다. 담임은 그때까지도 아무것도 밝히지 않았다.

 

 

그렇게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일일까요?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에 대해서 궁금하실 것입니다. 마지막이 어떻게 되는지는 여러분들이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을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결말 The Truth Beneath

비밀은 없다 결말

종찬이 데려온 사람은 딸을 죽였고, 이를 본 미옥은 그 사람을 차로 치어 죽여 누구에게도 말을 하지 않았다. 선거에 정신이 팔려있던 종찬으로 인해서 이 모든 일들이 엄청나게 커지게 된다. 그렇게 선거일이 다가오고 종찬은 선거에서 승리하게 된다.

 

 

그리고 연홍은 미옥이 주운 휴대폰을 사용해 상대에게 동영상을 주겠다고 연락했고, 그때 남편이 나타나서 알게 된 것이었다. 이에 분노한 연홍은 상대 후보의 홈페이지에 남편이 바람피웠던 영상들을 올렸고 남편을 무너뜨린다. 그 후, 딸이 묻혀있는 곳으로 가서 미옥과 만나며 영화 비밀은 없다 끝이 난다.

영화 [방황하는 칼날] 줄거리 결말 : Broken 2013

 

영화 [방황하는 칼날] 줄거리 결말 : Broken 2013

너무 심오해 보이는 영화 방황하는 칼날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분명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영화 방황하는 칼날 내용을 못 보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그렇게 유명했던 작품이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아무리 정신이 팔렸어도 야망이 컸어도 그렇지 자신의 딸이 없어졌는데 저렇게 신경을 안 쓸 수 있을까요? 아빠의 자격도 없는 사람입니다. 저는 내용을 보면서 너무 화가 치밀었지만 그래도 작품이니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영화 비밀은 없다 내용을 보면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더 영화 비밀은 없다 내용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비밀은 없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