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액션 코미디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그러면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정리해보겠습니다.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 결말 American Ultra

아메리칸 울트라

  • American Ultra 2015
  •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개봉일 - 2015년 8월 27일
  •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러닝타임 - 95분
  • 장르 - 코미디, 액션
  • 감독 - 니마 누리 차데
  • 출연 - 제시 아이젠 버그, 크리스틴 스튜어트, 코니 브리튼, 토퍼 그레이스, 월튼 고긴스 등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할 텐데요.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서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를 읽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직접 시청하실 분들 역시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를 닫아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 결말 American Ultra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

마이크는 불량 청소년이었다. 그는 18살에 자진해서 CIA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급비밀 프로젝트의 실험 대상으로 들어가게 되고, 모두 다 실패하였지만 마이크는 유일하게 성공해서 최정예 스파이가 된다. 그리고 그 후, 기억이 삭제되어 그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마이크에게는 애인 피비가 있었고, 피비에게 청혼을 하고자 하와이로 여행을 가려고 하지만 공황장애로 인해서 다시 집으로 오게 된다. 한편, 마이크를 눈여겨보고 있던 CIA 임시 팀장이었던 아드리안은 해외로 아메리칸 울트라 마이크가 출국하려고 했다는 것을 알고 그를 처단하려 했고, 위험에 빠진 그를 빅토리아가 지키려고 한다.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 결말 American Ultra

다시 아메리칸 울트라 마이크는 일상으로 돌아와 편의점에서 일을 했고 갑자기 의문의 여자가 찾아와서 그에게 알아들을 수 없는 말과 사과를 한 후에 사라지게 된다. 그런데 그때, 악당 두 명이 찾아와서 아메리칸 울트라 마이크를 공격하였고, 그는 자신도 모르는 몸에 배어있는 습관으로 그들을 죽인다.

 

 

그리고 아메리칸 울트라 마이크는 이를 피비에게 알려주고 피비와 같이 로즈의 집에 숨어 지낸다. 로즈의 집으로 아드리안의 악당들이 쳐들어오게 되고 그는 간신히 그들을 처리해버리지만 가스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지고 피비는 자신도 모르게 정체를 말해버린다. 한마디로 의문의 여자가 한 말은 암호 코드였고, 그로 인해 마이크의 액션 세포가 깨어난 것이다.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 결말 American Ultra

그는 배신감을 느끼게 되지만 진심으로 비리를 사랑하고 있었기에 그냥 떠나려고 했지만, 피비는 그가 떠나려는 찰나에 차에 같이 올라타게 된다. 그리고 그동안에 있었던 모든 것을 털어놓으면서 자신의 진심을 그에게 전달하게 된다. 그런데 그때,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진다. 

 

 

그렇게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결말에서 마이크는 어떻게 될까요? 다들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결말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줄거리 결말 American Ultra

아메리칸 울트라 결말

갑자기 트럭이 나타나서 그들이 타고 있던 차를 들이박게 되면서 전복된다. 그리고 그를 죽이려고했던 아드리안이 보낸 악당들이 나타나 전복되어진 차량에 휘발유를 부운 후에 불씨를 던지고 사라지고 마이크는 다리가 끼어 나오지 못하고 피비는 잡히게 된다.

 

 

그렇게 차량이 폭발하기 전에 의문의 여자가 나타나게 되고 그 의문의 여자는 마이크를 살리려고 했던 빅토리아였다. 그 후, 마이크는 생포되어진 피비를 구하기 위해서 아드리안을 찾아가게되고 악당을 처리한후에 피비를 구한다. 그후, 6개월 뒤, 마이크와 피비는 정식 요원이 되며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끝이 난다.

영화 [아메리칸 셰프] 줄거리 결말 : Chef 2014

 

영화 [아메리칸 셰프] 줄거리 결말 : Chef 2014

유명한 영화 아메리칸 셰프를 혹시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이번 기회에 친구가 강력하게 보라고 말하기에 영화 아메리칸 셰프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로 인해서 기대를 하고 본 것이기 때문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자신들의 생각으로 멋대로 사람을 처리하려고 하는 아드리안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었지만 위험인물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그렇게 행동한 걸로 보입니다.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작품은 딱히 그렇게 재미있지도 지루하지도 않았으며 평범했습니다. 생각보다 킬링타임으로 즐기기에는 제 입장에서는 괜찮았습니다.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작품을 시청하려고 하신다면 이점을 참고하시고 영화 아메리칸 울트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