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F 킬링타임 영화 만델라 이펙트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스토리가 짧기 때문에 영화 만델라 이펙트 내용은 편안하게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혹시 SF에 관심이 많으시면 영화 만델라 이펙트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을 권해드리면서 영화 만델라 이펙트 시작해보겠습니다.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 결말 The Mandela Effect

만델라 이펙트

  • The Mandela Effect
  • 영화 만델라 이펙트 개봉일 - 2021년 3월 4일
  • 영화 만델라 이펙트 러닝타임 - 79분
  • 장르 - SF
  • 감독 - 데이빗 가이 레비
  • 출연 - 찰리 호프하이머, 알렉사 팔라디노, 로빈 로드 테일러, 클락 피터스, 매들린 맥그로 등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에 대해서 써 내려가 보도록 할 텐데요. 혹시라도 직접 시청을 원하신다면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를 피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 글에는 전체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 결말 The Mandela Effect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

브렌던의 딸 샘은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며 조개를 주우러 갔다가 인형이 바닷물에 빠지게 되면서 찾으러 갔다가 사라진다. 브렌던은 딸의 장례를 치르고 시간이 지나도 딸을 잃은 슬픔에 괴로워한다. 그 후, 딸의 책을 정리하다가 베렌스 테인 베어라는 책을 보게 되고 냉장고에 붙어있는 가족사진을 본 후 장소를 말하다가 다른 기억이 떠오르게 된다.

 

 

브렌던은 만델라 이펙트 즉, 사실과 다른 기억들을 진실이라고 말하는 것의 원인을 찾으려고 노력하던 중에 롤란드 박사가 말하는 이론을 보게 된다. 그리고 롤란드 박사의 집까지 찾아가 딸을 잃은 후의 기억과 현실에 맞지 않는다는 것에 의문이 들면서 박사까지 찾아왔다고 말한다.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 결말 The Mandela Effect

그 후, 브렌던은 현실과 만델라 이펙트 중에 어떤 게 진짜냐며 묻게 된다. 이에 롤란드 박사는 양자 프로그램을 연구 중이라면서 그에게 보여주고 코드를 입력한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된다. 그날 저녁, 그는 샘이 방으로 들어와서 부부의 침대에 누워 함께 잠을 자게 되고 일어나 보니 샘이 식탁에 앉아있었다.

 

 

이에 브렌던은 만델라 이펙트 이론으로 알게 된 롤란드 박사에게 딸을 구했다면서 음성메시지를 남기게 된다. 그런데 이상하게 아내는 평소와는 다르게 상당히 불안하면서 우울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이상하여도 느낀 그는 롤란드 박사의 집에 다시 찾아가게 된다.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 결말 The Mandela Effect

그런데 집에는 박사가 아닌 박사의 아내가 앉아있었고 남편이 연구를 할수록 좌절하고 피폐해져서 2달 전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말을 해준다. 이에 놀란 그는 집으로 돌아와서 양자 프로그램의 오류를 확인하였고 모든 것들을 사진을 찍어두기 시작한다.

 

 

다음날 그는 대학교에 몰래 들어가 양자 컴퓨터에 접근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서 영화 만델라 이펙트 결말을 향해서 가게 된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일인 걸까? 영화 만델라 이펙트 결말이 상당히 궁금해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도 느꼈습니다. 그래서 더욱 영화 만델라 이펙트 결말에 빠져들게 되었는데요. 혹시 여러분들도 미리 알고 싶으시다면 영화 만델라 이펙트 결말을 읽어보세요.

영화 만델라 이펙트 줄거리 결말 The Mandela Effect

만델라 이펙트 결말

브렌던은 밖으로 나와서 사람들의 모습을 확인하였고, 모든 사람들이 픽셀처럼 보이는 것을 확인한 후에 집으로 달려가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아내의 모습이 픽셀로 바뀌고 주변의 모든 것들이 순간적으로 깜빡거리면서 사라지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

 

 

그리고 다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는 듯한 모습을 보이면서 처음에 모습들과 전쟁, 지나간 역사들이 시뮬레이션처럼 지나가며 프로그램이 실행된다. 다시 현살로 들아와 해변가가 나오고 브렌던은 아내와 딸과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그리고 조개를 주우러 간다라는 딸의 말에 그는 인형을 두고 가라고 말을 하면서 영화 만델라 이펙트 마무리된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 Nightcrawler 2014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 Nightcrawler 2014

스릴러 작품을 좋아한다면 영화 나이트 크롤러 작품은 한 번쯤은 봐보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내용이 상당히 흥미롭기 때문에 아마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조금은 많이 어려웠던 작품인 거 같습니다. 모르는 단어들과 이론들이 나오면서 호기심이 생기고 관심이 갔지만 이해를 못하는 부분들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나중에 직접 찾았습니다. 아무래도 영화 만델라 이펙트 내용에서 이런 부분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지루하게 느껴지실 수 있을지 모르지만 모든 것을 알고 보신다면 영화 만델라 이펙트 작품을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로 너무 재미있고 흥미롭게 영화 만델라 이펙트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