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한 작품인 영화 타이타닉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실화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타이타닉 내용은 정말 엄청난 작품입니다. 아마 여러분들이 기대를 하고 보신다고 하더라도 영화 타이타닉 작품에 실망을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타이타닉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 결말 Titanic

타이타닉

  • Titanic 1997
  • 영화 타이타닉 개봉일 - 1998년 2월 20일
  • 영화 타이타닉 러닝타임 - 194분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제임스 캄메론
  •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빌리 제인, 캐시 베이츠, 프란시스 피셔, 버나드 힐, 대니 누치, 글로리아 스튜어트, 조나단 하이드, 빅터 가버, 데이비드 워너, 수지 에이미스, 빌 팩스톤 등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는 많이 간추려져 있기 때문에 작품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직접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를 시청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또한, 글쓴이가 써내려가는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를 포함하고 있기때문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점을 참고해주시고 아래에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 결말 Titanic

타이타닉 줄거리

깊은 바닷속에서 유령선처럼 보이는 엄청나게 큰 배를 탐사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리고 잠수정을 사용하여 곳곳을 수색한 후에 금고같이 보이는 것을 끌어올려 열어본다. 그 금고 안에는 다이암몬드 목걸이가 아닌 낡고 젖은 종이와 한 여자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그리고 그림에서 여자가 하고 있는 목걸이가 그들이 찾고 있는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똑같다는 것을 발견한다. 모든 것들은 방송으로 송출이 되고 있었고 한 노년의 여성이 자신의 그림을 보고 방송사에 전화를 하게 된다. 그렇게 헬기를 타고 그녀는 겔 디쉬 호로 가서 잠수정에서 촬영되고 있는 타이타닉을 보면서 슬픔에 잠기게 된다.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 결말 Titanic

84년 전, 로즈는 귀족이지만 집안에 사정이 안 좋아지게 되어 재벌가와 원치 않은 약혼을 한 후에 타이타닉에 오르게 된다. 그 시각 잭 도슨 역시 타이타닉에 오르고 싶어 했고 포커에서 돈을 따서 3등석 칸에 타게된다. 로즈는 부유한 사람들의 뻔한 거짓말들과 연회에 실증나 배에서 뛰어내리고 싶어했고 잭은 그런 로즈를 구하게 된다.

 

 

로즈는 잭을 식사에 초대하였고 3 등급 칸으로 가서 춤과 파티를 즐기며 가까워진다. 로즈는 잭에게 빠져들었고 잭은 로즈에게 세상의 자유를 알게 해 주면서 그림을 그려주고 사랑을 하게 된다. 그런데 타이타닉 배가 앞에 빙산을 만나게 되고 부딪치게 되면서 침몰을 시작한다.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 결말 Titanic

배가 파손되어 기울어지고 있어 선장들은 아이와 여성, 노약자를 순서대로 구명정에 태우려고 한다. 구명정은 2200명의 승객들 중 반도 태울 수 없었기 때문에 구명조끼를 나눠서 입게 된다. 그리고 로즈는 구명정에 오르려고 하지 않았고, 잭과 함께 가기로 한다.

 

 

그렇게 둘은 함께 배에 남으면서 영화 타이타닉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혹시 뒤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타이타닉 결말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아마 모두들 궁금해하시는 것이 영화 타이타닉 결말에서 잭이 살아남는지 일 텐데요. 빨리 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타이타닉 결말 글을 봐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타이타닉 줄거리 결말 Titanic

타이타닉 결말

잭과 로즈, 배에 남은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마지막을 맞이하게 되고 빙하가 있는 추운 바닷물 속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잭과 로즈는 나무판자가 떠다니는 것을 보고 그곳으로 헤엄쳐갔고 잭은 나무판자 위에 로즈를 올려 보낸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고 마지막 구명정이 물속에 살아있는 사람을 찾으러 다가온다.

 

 

하지만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물속에서 얼어 죽어 있었고, 구명정의 외침을 듣게 된 로즈는 잭을 열심히 부르지만 잭은 물속에서 이미 동사한 상태였다. 그 후, 로즈는 구조되어 살아남게 되고 노년의 로즈의 대화가 끝나고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잭 도슨이 잠든 바닷속에 던지면서 영화 타이타닉 마무리된다.

영화 [빅쇼트] 줄거리 결말 : The Big Short 2015

 

영화 [빅쇼트] 줄거리 결말 : The Big Short 2015

요즘 경제 문제가 심각하여 영화 빅쇼트 작품을 보시라는 의미에서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영화 빅쇼트 내용을 보신다면 지금이 얼마나 위험한 상황인지를 인지 하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도 너무 재미있었는데요. 이 이야기가 실화라는 것을 더욱 생각하다 보니 마음이 썩 좋지는 못했습니다. 잭이 만약에 그녀와 함께 구조가 돼서 살았다면 지금쯤 얼마나 행복한 삶을 꾸렸을지 마음이 아려옵니다. 영화 타이타닉 내용을 못 보신 분들은 한번 시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겉으로 보시는 것과는 다르게 영화 타이타닉 매력에 빠져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타이타닉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