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까지도 많은 인기 있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 작품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나온 지 8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영화 위대한 개츠비 작품은 소설로도 유명합니다. 그래서 보지 않거나 읽지 않으신 분들이 거의 없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영화 위대한 개츠비 내용을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시청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글은 필요하신 분들께서만 읽기를 바라겠습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The Great Gatsby

위대한 개츠비

  • The Great Gatsby 2013
  • 영화 위대한 개츠비 개봉일 - 2013년 5월 16일
  • 영화 위대한 개츠비 러닝타임 - 141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바즈 루어만
  •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캐리 멀리건, 토비 맥과이어, 조엘 에저튼, 아일라 피셔, 제이슨 클락, 엘리자베스 데비키, 젬마 워드, 캘런 맥오리피, 아미타브 밧찬, 다니엘 뉴먼, 야첵 코먼, 맥스 컬렌, 리처드 카터, 애드레이드 크레멘스 등

 

 

어렸을때 너무 좋아했던 배우가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에 나오면서 저는 더욱 몰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흘러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를 보시려면 저를 따라와 주시길 바랍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The Great Gatsby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닉은 예일대 졸업생이며 성실하고 순수하다. 그는 주식 채권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 뉴욕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그리고 닉의 옆집에는 엄청난 부자인 사람이 살고 있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가 매일 저녁 저택에서 파티를 벌인다. 이에 그의 재산이 화제가 될 정도였다.

 

 

어느 날, 닉은 제이 즉, 위대한 개츠비에게 초대장을 받아 파티에 참석하고 파티에 있는 사람들 속에서 그를 찾는다. 그리고 그의 실물을 보게 되고 둘은 대화를 나누다 사촌 데이지의 전 애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위대한 개츠비 역시 데이지를 만나고 싶어 사촌인 닉을 초대한 것이고 데이지가 언젠가는 파티에 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파티를 열었던 것이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The Great Gatsby

하지만 데이지는 이미 톰과 결혼을했고 톰은 여러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 그리고 데이지도 이것을 알고 있었다. 사실 그가 군 장교였고 전쟁에 파병을 갔었다. 그런데 전쟁이 끝난 후 그는 데이지에게 돌아가지 않았고 그를 기다리던 데이지가 톰과 결혼을 한 것이다. 그는 성공을 한 후에 데이지에게 돌아가려 했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아 놓치게 되어 좌절했고 그녀에게 편지도 보냈다.

 

 

결혼식 당일날 편지를 받은 데이지는 결혼을 하지 않을거라면서 애원해보지만 이미 결혼식은 되돌릴 수 없었다. 닉은 모든 진실을 듣고 고민한 후, 재회를 할 수 있게 도왔고 그는 데이지에게 톰을 버리고 자신에게 오라고 말한다. 며칠 후, 톰이 둘의 사이를 눈치챘고 톰은 그가 주류 밀수업자라고 폭로해버린다. 그리고 데이지는 톰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The Great Gatsby

톰은 데이지의 망설이는 모습을 보고 그와함께 차를 타고 집으로 가라고 했고 데이지는 그에게 마음을 주지 않을걸며 비웃는다. 그렇게 집으로 향하던 중, 갑자기 한 여자가 튀어나와 차에 치였고 그녀는 톰의 내연녀 조지의 아내 머틀이었다. 그녀는 머틀이 자신의 친구와 바람을 피우는 것을 알고 폭력을 쓰려했고 머틀이 도망 나온 것이고 톰의 차인 줄 착각해 뛰어들었다가 이들의 차에 치여 죽게 된다.

 

 

조지는 아내를 친 범인이 그라는 것을 알고 톰슨 머틀과 그가 바람을 피웠을 거라고 거짓말한다. 한편, 닉은 위대한 개츠비와 대화를 하는 도중에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되고 사실 데이지가 운전 중에 머틀을 치게 된 것이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모든 책임을 지려하고 그는 데이지가 자신에게 연락을 줄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The Great Gatsby

하지만 데이지는 톰에게 모든 것을 말하고 둘이 떠날 준비를 하고 있었기에 닉은 이것을 그에게 말해줄 수가 없었다. 그리고 그는 계속해서 데이지 전화를 기다리고 있었다. 다음날, 그는 자신의 넓은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있었고 그때, 한통의 전화가 걸려오게 된다.

 

 

이에 집사가 전화를 받으러 가면서 영화 위대한 개츠비 결말로 향해 달려간다. 데이지의 행동을 보고 정말 못됐다고 생각해서 저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 결말이 둘이 이어지지 않고 다른 행복한 사랑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영화 위대한 개츠비 결말이 나오면서 혼란스러웠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부터 영화 위대한 개츠비 결말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위대한 개츠비 The Great Gatsby

위대한 개츠비 결말

집사가 전화를 받으려는 그 순간 머틀의 남편 조지가 그의 정원에서 그를 총으로 쏘게 된다. 그는 데이지를 부르면서 수영장으로 가라앉게 되었고 조지는 그 자리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된다. 그리고 전화의 주인공은 데이지가 아니라 닉이었고 데이지는 그가 죽어가는 순간에도 끝까지 전화하지 않았다.

 

 

닉은 그의 장례식을 열기 위해서 사람을 모으게 되지만 그의 장례식에 올 진정한 친구들은 아무도 없었다. 그렇게 그가 얼마나 외로웠는지 닉은 알 수 있었다. 장례식에는 기자들과 경찰들만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고 데이지와 톰 역시 나타나지 않았다. 닉은 너무 화가 나 분노를 느끼면서 모든 사람들을 내쫓았고 혼자서 그의 옆을 지켰다. 그리고 월스트리트로 돌아가 닉은 그에 대한 책을 쓰며 영화 위대한 개츠비 끝이 난다.

 

영화 [노팅힐] 줄거리, 결말 : Notting Hill 1999

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줄거리 결말 : The Last Blossom 2011

위대한 개츠비 감상후기

정말 마음이 너무 아팠다. 마지막이 어떻게 그의 죽음으로서 끝나는 것인지 이때, 순간 멍해졌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내용에서 데이지가 왜 바람을 피우고 있는 톰을 좋아하고 있는지 이해를 할 수 없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을 위해서 죄를 뒤집어쓴 그에게 전화 한 통도 해주지 않는 모습에 저는 너무 화가 나고 욕을 했습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작품을 있는 그대로 봐서 더욱 감정이입이 되었고 저런 사랑을 받는 데이지가 부러웠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영화 위대한 개츠비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