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영화 본 아이덴티티 시리즈를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영화 본 아이덴티티 시리즈가 사람들 기억 속에서 잊혀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잘 모르실 거 같은 영화 본 아이덴티티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다소 불편하실 수 있으니 영화 본 아이덴티티 글을 삼가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The Bourne Identity

본 아이덴티티

  • The Bourne Identity 2002
  • 영화 본 아이덴티티 개봉일 - 2002년 10월 18일
  • 영화 본 아이덴티티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모험, 스릴러, 드라마, 미스터리, 액션
  • 감독 - 더그 라이만
  • 출연 - 맷 데이먼, 프란카 포텐테, 크리스 쿠퍼, 클라이브 오웬, 브라이언 콕스, 아데웰 아킨누, 가브리엘 만, 월튼 고긴스, 조쉬 해밀턴 등

 

 

외국 배우들은 작품에서 나오는 것과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사진이 너무나도 달라서인지 잘 기억도 나지 않지만 그래도 프란카 포텐테는 기억에 남아있었네요.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는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그래서 집중하고 싶으실 때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를 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하는데 필요하신 분들만 걸러서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를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The Bourne Identity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이탈리아에서 어부들이 총상을 입고 표류하고 있는 남자를 구한다. 그는 의식을 되찾지만 기억을 잃어버리게 되면서 자신이 어디에서왔고 누구인지를 모른다. 그리고 그의 몸에는 그가 누구인지를 밝혀줄 총상과 살에 숨어있는 스위스 은행 계좌번호였다. 자신의 존재를 찾기 위해서 그는 스위스로 향하고 은행에 보관되어 있던 소지품을 확인했다.

 

 

그리고 그는 파리에서 자신의 이름이 제이슨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가명으로 만들어져있는 여권과 총을 본 후에 혼란스러움을 보인다. 이로 인해 그는 여러 개의 여권 중에서 케인이라는 이름이 적혀있는 것을 들고 미 대사관으로 가고 경찰과 군인들이 그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The Bourne Identity

한편, CIA는 스위스 은행이 들렀다는 요원의 말을 듣고 그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트레드스톤 요원에게 본 아이덴티티 제거 명령을 내린다. 그것은 그가 실패한 작전은 은폐하기 위해서였다. 경찰들과 군인들의 쫓아오는 것을 본 본 아이덴티티는 대사관에서 나와 마리를 보고 자신이 있었던 파리까지 태워다 달라고 말하며 2만 달러를 준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돈이 급했던 마리는 제안을 안받아들일수 없었고 그렇게 본 아이덴티티가 살았던 아파트에 도착한다. 그런데 그때 그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던 암살자들이 있었고 본 아이덴티티는 그를 처리한다. 그리고 전단지에서 자신만이 아닌 마리까지 지명수배가 내려진 것을 보게 되고 마리는 그에게 정이 들어 도망가지 않고 돕기로 결정한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The Bourne Identity

그리고 그는 케인이라는 신분으로 움보시를 만난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찾아가지만 이미 그는 세상에 없었다. CIA가 사건이 커질까 봐 움 보시를 먼저 죽였다. 한편, 제임슨은 암살자가 바로 뒤까지 따라붙었다는 것을 알고 마리의 동생집으로 도망가게 되지만 그곳마저도 CIA 암살자가 따라온다.

 

 

그는 기지를 발휘해 암살자를 처리했고 죽어가는 암살자에게 자신을 죽이려고 한 사람이 트레드스톤이라는 것을 듣게 되면서 영화 본 아이덴티티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정말 끈질기게 달라붙는 그들 때문에 영화 본 아이덴티티 결말이 진행되기도 전에 그가 죽을 거 같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영화 본 아이덴티티 결말은 상상 이상입니다. 그러니 끝까지 자리를 지켜서 영화 본 아이덴티티 결말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The Bourne Identity

본 아이덴티티 결말

상황이 너무 위험했기에 제이슨은 마리를 돌려보내고 자신이 죽인 암살자의 휴대폰으로 수장 콘클린과 연락을 하고 약속 장소를 잡게 된다. 그는 CIA 감시망을 뚫은후 혼자 있는 콘클린에게 향한다. 한편, 콘클린은 자신의 부하들이 와야 했기에 시간을 벌면서 그가 작전에 실패한 이유를 묻게 되면서 기억이 되돌아온다.

 

 

작전을 진행하면서 움보시의 머리에 총을 겨눴을 때 그의 무릎에서 자고 있던 아이와 아내를 보았고 이에 망설여져 그는 그냥 자리를 나가버렸고 자신의 일에 회의감을 느껴 콘클린에게 나를 찾지 말라면서 떠나버린다. 그러게 제이슨이 사라지고 콘클린의 직장 상사인 워드는 다른 암살자를 구해서 콘클린을 죽이고 CIA 트레드스톤 프로젝트를 없애버린다. 그 후 제이슨은 마리가 하고 있는 가기에 찾아가 재회를 하면서 영화 본 아이덴티티 끝이 난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 실수가 아니야! 2004

영화 [본 얼티메이텀] 줄거리 결말 : 나로 시작된 일이니 내가 해결해! 2007

영화 [제이슨 본] 줄거리 결말 : 내 능력을 원하는 곳은 많아! 2016

본 아이덴티티 감상후기

스토리가 보기에 불편하지 않았고 물흐르듯이 흘러가서 몰입하여 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작품이 나온 지 19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옛날 작품이라는 생각보다는 오히려 지금의 엉망인 작품들보다 훨씬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당시의 작품을 촬영하는 방법이 지금과는 다르기 때문에 그런 점들이 불편하여 보기를 거부할 수도 있겠지만 영화 본 아이덴티티 내용 자체는 재미있기 때문에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몰아서 영화 본 아이덴티티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