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픔과 사랑, 감동이 존재하는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내용은 워낙 유명하며 아직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 실화 내용이기 때문에 마음에 더 와 닿기 때문에 더욱 슬프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음악과 함께 같이 시청하는 게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MUSIC LYRICS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 MUSIC & LYRICS 2007
  •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개봉일 - 2007년 2월 28일
  •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러닝타임 - 103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 감독 - 마크 로렌스
  • 출연 - 드류 베리모어, 휴 그랜트, 브래드 거렛, 헤일리 베넷, 크리스틴 존스턴, 아시프 맨드비, 매튜 모리슨, 캠벨 스코트, 다니엘 스튜어트 셔먼, 제이슨 앤툰, 빌리 그리피스, 스펜서 리, 스콧 포터, 애덤 그루퍼, 토니 트럭스 등

 

 

시청하는 동안에 노래에 더욱 많은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줄거리에 나오는 노래를 한번쯤은 제대로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줄거리는 거의 음악에 대한 내용이기 때문에 노래와 함께 장면을 보셔야 이해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줄거리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줄거리를 피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MUSIC LYRICS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줄거리

80년대, 엄청난 사랑을 받은 팝의 멤버 알렉스 플래처는 작은 모임에서 노래를하면서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이다. 그런 알렉스에게 현재 인기가 높은 여가수 코라 콜먼이 듀엣을 제안하며 재기의 기회가 찾아온다. 단, 2주 안에 그녀와 함께 노래인 사랑을 찾아가는 길이라는 가사를 무조건 써야 했다.

 

 

알렉스는 그룹이 해체되고 10년이 넘도록 가사를 쓴 적이 없어 골머리를 썩었고 그때 소피 피셔가 나타난다. 그렇게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이야기가 시작된다. 소피를 수다쟁이로만 생각했던 알렉스는 그녀의 음악 재능을 눈치채고 같이 일을 해보자고 말한다. 그리고 둘은 2주 안에 멋진 노래를 만들겠다고 마음을 굳게 먹는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MUSIC LYRICS

그 후,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주인공 둘은 가까워졌고 소프의 아픈 과거를 듣게 된다. 과거 소피는 뉴스쿨에서 교수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는 약혼한 사람이었고 약혼녀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이별통보를 받지 못한 채 연락이 끊겼다. 1년 후 교수의 소설이 나왔는데 소설 속에 인물이 소피와 동일했다. 소피는 소실을 읽고 그녀는 모방의 천재였고 위대한 작가들의 문체를 흉내 낼뿐이다라는 글을 잊히지 않아 글을 쓸 수 없다고 말한다.

 

 

드디어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 완성이 되어 듀엣을 부를 코라에게 들려주고 코라는 너무 좋아한다. 그날 저녁, 식당에 교수가 있는 것을 보고 피해서 화장실로 도망간다. 그것을 본 알렉스는 지금이 기회이니 교수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하고 오라고 조언한다. 소피는 못한다고 말했지만 알렉스가 일행인 의사를 불러 그녀의 레드 드레스를 소피와 바꿔 입어달라고 부탁한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MUSIC LYRICS

그렇게 교수에게 알렉스가 다가가 할 얘기를 들어달라고 말하지만 교수는 너무나도 뻔뻔하게 소피는 등단하고 싶어서 자신을 유혹했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소피는 그냥 가자고 했지만 알렉스는 교수에 몸싸움을 벌이게 되고 이때부터 소피는 알렉스가 달리 보였다. 그리고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주인공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 후, 알렉스는 자신의 오랜 팬인 소피 언니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보내기도 했다. 한편, 코라는 노래를 인도 음악과 랩을 넣어 새인 토르를 보여주었고 소피는 못마땅해 찾아가려 했고 알렉스는 이를 말리게 된다. 이에 소피는 영혼 없는 노래는 틀렸다고 말하지만 알렉스는 앨범이 성공하면 그게 다라고 말한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MUSIC LYRICS

고민을 하던 소피는 못하겠다고 말하고 알렉스는 소피에게 상처 주는 말을 던진다. 다음날, 알렉스가 마지막 가사를 준비하지 못했지만 소피가 무사히 가사를 팩스로 전달해 코라와 알렉스는 녹음을 시작한다. 하지만 알렉스는 노래에 집중을 할 수 없었다.

 

 

이미 사랑이 커져버린 알렉스였지만 너무 뒤늦게 깨닫게 되면서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결말로 향해 달려가게 된다. 이 두 사람이 잘되기를 바랐지만 하도 삐그덕 거려서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결말이 너무 슬프게 끝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결말을 써 내려가 보겠습니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MUSIC LYRICS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결말

알렉스는 바로 소피의 언니네 가게로 찾아가 소피를 만나 자신의 행동에 사과를 하며 당신 없이는 곡을 쓰지 못하겠다고 말하지만 소피는 고맙지만 사양하겠다고 이야기한다. 그렇게 둘은 이별하게 되고 각자의 생활을 하면서 지내게 된다. 시간이 지난 후 알렉스는 코라와의 듀엣곡으로 무대에 오르게 된다.

 

 

그를 못 보겠다는 그녀의 말에 소피의 언니는 소피에게 그를 봐야 한다고 봐야한다고 말해준다. 그런데 코라가 신곡을 발표하며 소피의 이름을 빼버리면서 소피는 관객석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그때 알렉스의 피아노 연주와 노래가 들려왔다. 그것은 알렉스가 소피를 향해서 만든 가사였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MUSIC LYRICS

그의 실력이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진심이 통했는지 소피는 눈물을 흘리며 알렉스를 만나기 위해서 무대 뒤로 향한다. 그리고 둘이 만들었던 곡이 인트로가 원래의 원곡이었다. 이는 알렉스가 코라를 설득한 것이다. 무대를 마친 후 알렉스는 소피와 재회하면서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끝이 난다.

 

 

그리고 엔딩으로 알렉스와 소피는 40위 안에 드는 노래를 5곡이나 발표했으며 현재 같이 살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코라의 결혼식이 둘이 만든 신곡을 불렀고 둘은 15년 만에 솔로 앨범을 작업하고 있다는 내용이 나오면서 정말로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해피엔딩으로 끝이 난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 SULLY 2016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줄거리 결말 : The Blind Side 2009

영화 [싱 스트리트] 줄거리 결말 : Sing Street 2016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감상후기

둘이 헤어지고 나서 완전히 끝난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알렉스가 그녀를 못 잊어 감동적인 무대를 이끌었고 진심을 통하게 하면서 저까지 눈물을 흘렸습니다.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내용은 너무나도 감동적이기도 하고 나는 그동안에 무엇을 했길래 이런 사람을 만나지 못했나 싶었습니다.

 

 

나에게도 인연의 짝이 있다면 이렇게 나를 진심으로 대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요즘은 그런 사람을 만나기가 가장 힘든 법이니 말입니다. 여러분들도 마음에 안정을 찾기 위해서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괜찮고 기억에 남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