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말레피센트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 말레피센트 내용은 상당히 재밌기도 하고 눈이 즐겁기도 합니다. 그래서 영화 말레피센트를 여러 번 봐도 지루하지 않았으며 더 좋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말레피센트 내용을 이야기해보도록 할 테니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주의하셔서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말레피센트 Maleficent

말레피센트

  • Maleficent 2014
  • 영화 말레피센트 개봉일 - 2014년 5월 29일
  • 영화 말레피센트 러닝타임 - 97분
  • 장르 - 드라마, 모험, 판타지
  • 감독 - 로버트 스트롬버그
  • 출연 -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샬토 코플리, 주노 템플, 브렌튼 스웨이츠, 엘라 퍼넬, 한나 뉴, 이멜다 스턴톤, 샘 라일리, 제이미 실브스, 레슬리 맨빌, 비비엔 마셸린, 샤롯 샤톤, 케네스 크랜햄, 스티븐 크리, 마라마 코렛, 이소벨 몰로이, 사라 플린드, 잭슨 뷰스, 엘리노어 워싱턴 콕스 등

 

 

너무나도 아름다운 배우가 영화 말레피센트 줄거리에 나오고 있기 때문에 집중이 안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영화 말레피센트 줄거리가 워낙에 잘 만들어졌기 때문에 보는 순간 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영상미를 보셔야 하기에 영화 말레피센트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리지만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영화 말레피센트 줄거리를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말레피센트 Maleficent

말레피센트 줄거리

사이가 좋지 못한 두왕국이 있었다. 하나의 왕국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곳이었고 또 다른 왕국은 신비한 생물과 요정들이 살고 있었다. 신비한 생물과 요정들이 있는 곳은 무어스 왕국이라는 곳이었고 이곳은 마법을 가지고 있는 숲의 요정인 말레피센트가 다스렸다.

 

 

그녀의 힘이 막강했기때문에 다른 왕국으로부터 무어스 왕국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무어스 왕국에 인간 소년이 나타나게 되면서 말레피센트 요정과 마주치고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이 둘은 어렸을 때부터 성인이되기까지 사랑을 키워갔다.

영화 말레피센트 Maleficent

그런데 야심이 많은 스테판으로 인해서 스테판은 말레피센트 요정을 배신하고 떠나버린다. 그후, 인간 왕국의 왕이 무어스 왕국을 공격하기 위해서 군사를 데리고 쳐들어오고 두 왕국은 치열하게 싸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무어스를 지키고 있는 그녀의 힘이 막강했기 때문에 인간은 처참하게 패배하고 돌아간다.

 

 

이에 왕은 말레피센트를 제거하는 사람에게 왕위를 물려주겠다고 말하고 양심이 많았던 스테판이 바로 그녀를 찾아가 마음을 흔들어 놓고 그녀가 잠들었을때 날개를 잘라서 왕에게 바치게 된다. 이에 왕은 스테판에게 왕위를 물려주게 된다. 한편, 그에게 배신을 당한 그녀는 미친 듯이 분노했고 그 마음을 계속 간직해왔다.

영화 말레피센트 Maleficent

그러던 어느날, 스테판의 자식이 태어나 만찬이 열리게 되고 그곳에 그녀가 찾아가 아이에게 절대 풀 수 없는 저주를 내려버린다. 저주는 아이가 16살 생일날이 저물기 전에 바늘과 같은 뾰족한 것에 찔리게 되면 평생 잠에 빠진다는 것이었고 그것은 오 로직 진정한 사랑만이 풀 수 있다고 말한 후 떠난다.

 

 

이에 스테파왕은 그녀를 아무도 찾지 못하는 곳에서 요정 3명에 의해 길러지게 만들고 16살이 지난 후 데려오라고 명령한다. 그렇게 오로라 공주는 부모도 없는 곳에서 요정 3명과 길러지고 그녀는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마음씨가 고운 소녀로 자라게 되었다.

영화 말레피센트 Maleficent

그녀가 성장하는 것을 늘 지켜보고 있던 말레피센트는 그녀의 순진하고 고운 모습에 마음을 빼앗기게 되고 자신이 이렇게 이쁜 아이에게 저주를 내린 것을 후회한다. 하지만 저주는 풀 수 없었다. 그렇게 오로라의 16번째 생일이 다가오고 오로라의 저주를 풀게 해 줄 남자를 찾게 된다.

 

 

그러다 이웃 왕국의 왕자와 오로라가 대화를 나누는 것을 보게되고 그녀는 왕자가 오로라의 저주를 풀어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이미 오로라는 출생의 비밀을 알고 왕국으로 향하면서 영화 말레피센트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저주도 풀지 못한 상태로 영화 말레피센트 결말로 흘러가게 되면서 긴장이 되었고 심장이 요동을 쳤습니다. 영화 말레피센트 결말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재밌습니다. 그러면 영화 말레피센트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써보겠습니다.

영화 말레피센트 Maleficent

말레피센트 결말

오로라는 자신에게 내려진 저주와 그리고 자신이 공주였다는 것을 알고 스테판 왕을 찾아가게 되지만 결국에는 물레 바늘에 찔리게 되어 죽음과 같은 잠에 빠져버리게 된다. 그런 오로라의 모습을 본 그녀는 눈물을 흘리면서 그녀의 이마에 키스를 하였고 진정한 그녀의 사랑으로 인해서 잠에서 깨어나게 된다.

 

 

그후, 오로라는 그녀와 함께 무어스로 돌아가려 하지만 스테판 왕이 놓은 매복에 걸려들었고 스테판은 그녀의 약점을 집중적으로 공격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위기에 놓이게 되지만 가까스로 목숨을 구하게 되고 치열한 전투를 하면서 스테판 왕은 죽게 된다. 그렇게 전쟁은 마무리되고 오로라가 왕위에 올라 두왕 국은 평화가 찾아온다. 그리고 그녀 역시 예전에 따뜻한 요정의 모습으로 돌아가면서 영화 말레피센트 끝이 난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 Call Me by Your Name 2017

영화 [싱 스트리트] 줄거리 결말 : Sing Street 2016

영화 [장수상회] 줄거리 결말 : Salut D'Amour 2014

말레피센트 감상후기

이작품은 제가 직접 시청하라는 이유가 있습니다. 영화 말레피센트 작품은 내용보다도 영상미가 너무나도 아름답기 때문에 그것을 감상하라는 의미였습니다. 보는 눈이 즐겁다는 것은 영화 말레피센트 같은 작품을 보고 이야기하는 거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내용 역시 너무나도 재미있고 사랑스러웠지만 영상미까지 더해지게 되면서 그 아름다움은 몇십배로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더욱 집중하고 몰입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와 함께 영화 말레피센트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 역시 재밌게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