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실화 작품을 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는지 영화 엔젤 오브 마인 내용만 보면 소설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일어났던 일입니다. 혹시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실화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작품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Angel of Mine

엔젤 오브 마인

  • Angel of Mine 2019
  • 영화 엔젤 오브 마인 개봉일 - 2019년 10월 30일
  • 영화 엔젤 오브 마인 러닝타임 - 98분
  • 장르 - 스릴러, 드라마
  • 감독 - 킴 파란트
  • 출연 - 누미 라파스, 이본느 스트라 호브스키, 루크 에반스, 애니카 화이틀리, 핀 리틀, 리차드 록스버그, 트레이시 만 등

 

 

우리나라도 정말 입에 담을 수 없는 일이 많이 일어나지만 세계에서는 더욱더 심한 일들이 발생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거 같았습니다. 이 내용은 현재 SNS 글에도 올라오고 있을 정도로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줄거리는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줄거리가 실화라는 것을 몰랐을때 다들 아니라고 말했지만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줄거리 실화라는게 밝혀지고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직접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줄거리에 주의를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Angel of Mine

엔젤 오브 마인 줄거리

리지는 7년 전에 화재 사고로 인해서 딸을 잃게 되고 남편 마이크와는 이혼한 상태였다. 그녀는 아들 토마스와 부모님 집을 오가면서 지냈다. 하지만 마이크는 고등학교에 들어갈 아들 토마스의 생활을 위해서 단독 양육권 신청을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리지는 토마스 친구의 샘 생일파티에 참석하고 롤라라는 여자아이를 보게 되고 그 후로 아이가 눈에 밟혔다.

 

 

이에 리지는 롤라의 뒤를 밟고 우연 힘을 가장해서 아이의 주위를 계속 맴돌았다. 그리고 이사를 준비하고 있던 롤라의 집에 가서 자신이 집을 살 것인 것처럼 행세하면서 구경을 하며 롤라의 방에서 머리를 빗겨주기도 한다. 리지는 일을 하고 있다가 토마스가 아프다고 거짓말을 해서 롤라네 집에서 가는 스케이트장을 따라가게 된다. 그리고 리지의 실수로 엔젤 오브 마인 롤라가 다치고 롤라의 엄마 클레어는 그녀의 수상쩍음에 거리를 둔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Angel of Mine

그러던 어느 날, 리지는 엔젤 오브 마인 롤라의 발레 공연장에 몰래 가서 보다가 클레어에게 들킨다. 결국 클레어는 리지의 직장에 찾아가 대화를 나누다가 그녀가 집을 사기 위해서 접근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듣게 된다. 그리고 리지는 롤라가 자신을 너무 닮았고 자신의 딸 같다고 말한다. 이를 들은 클레어는 말도 안 된다며 어이없어했고 상담을 받아보라고 이야기하며 우리 가족에게 접근하지 말라 말한다.

 

 

집으로 돌아온 클레어는 남편에게 리지를 고소하자고 말하지만 남편은 과민반응이라며 답한다. 리지는 클레어의 경고도 무시하고 직장에서 잘리게 되지만 엔젤 오브 마인 롤라와의 사이는 점점 가까워진다. 그렇게 롤라와 시간을 보내느라 토마스를 데리러 가야하는 것도 잊었다. 결국 전 남편 마이크와 가족들은 그녀의 상태가 심각하다며 입원치료를 해야된다는 의사의 말을 듣는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Angel of Mine

이에 리지는 엔젤 오브 마인 롤라가 자신의 딸이라고 주장하지만 가족들은 믿어주지 않았다. 한편, 클레어는 리지에게 또다시 접근하면 신고를 하겠다고 말하지만 리지는 클레어의 집에서 열리는 파티에 가게 되고 클레어에게 DNA 검사를 해보자고 말하지만 클레어는 그녀를 쫓아낸다.

 

 

결국 리지는 클레어의 집에 무단으로 들어가 롤라의 머리카락을 잘라가려 하지만 이미 클레어가 아이들을 다른 곳에 맡겼고 클레어의 인기척에 옷장에 숨었다가 잠이 들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 옷장에 숨어있던 리지가 밖으로 나와서 롤라의 머리빗을 챙겨 나오다가 클레어에게 들킨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Angel of Mine

클레어는 리지를 보자마자 미친듯이 달려들었고 리지는 어떻게 해서든 빗을 가지고 나가 DNA 검사를 진행하려고 했다. 자신의 딸이 확실하게 맞다라는 생각으로 죽을 힘을 다해서 클레어와 맞서서 싸우기 시작했고 싸우면서도 리지는 자신의 감정을 울부짖었다.

 

 

둘은 그렇게 서로 몸싸움을 벌이게 되면서 영화 엔젤 오브 마인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이쯤되면 다들 리지가 미쳤다면서 영화 엔젤 오브 마인 결말을 생각하실 것입니다. 저 역시도 리지의 정신상태가 심각하다고 느꼈기때문인데요. 영화 엔젤 오브 마인 결말 궁금하신 분들은 자세헤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엔젤 오브 마인 결말을 써내려가 보겠습니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Angel of Mine

엔젤 오브 마인 결말

격렬한 몸싸움에 리지는 깨진 유리에 다치게 되고 클레어는 바닥에 떨어진 가위로 리지를 위협한다. 하지만 리지는 자신은 멈출 수 없다면서 차라리 죽이라고 하며 넌 자식을 잃은 게 어떤 것인지 모른다며 남편도 잃었고 결혼생활도 잃었다고 이야기하면서 자신이 끝까지 DNA 검사를 해서 추악한 진실을 밝힐 거라고 말한다.

 

 

클레어는 계속 이 집에서 나가라고 소리치다가 진실을 말해준다. 클레어는 자신의 딸도 불에 질식해서 죽었고 내 아이를 잃기 싫어서 자신이 살린 거라면서 옆에 쓰러져있는 여자가 당신인지 몰랐다고 말한다. 그렇다. 7년 전, 병원에서 화재사고가 나게 되면서 딸을 잃게 된 클레어가 리지의 아기를 데려왔고 아무도 사실을 알지 못했다.

 

그렇게 클레어가 고백하는데 남편이 들어와 있었고 모든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리고 직장에 있던 리지의 전남편이 소식을 듣고 리지에게 달려와 리지를 꽉 안아준다. 그렇게 모든 사실이 밝혀지게 되고 클레어는 재판을 받는다. 그리고 리지의 가족들은 자신의 진짜 딸인 롤라와 만나면서 영화 엔젤 오브 마인 끝이 난다.

 

영화 [블랙머니] 줄거리 결말 : BLACK MONEY 2019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줄거리 결말 : The Blind Side 2009

영화 [올 더 머니] 줄거리 결말 : All the Money in the World 2017

엔젤 오브 마인 실화 사건

6년 전, 루주의 남편 사촌 캐롤린이 잠들어있는 델 리마르를 납치하게 된다. 그리고 흔적을 모두 없애기 위해서 집에 불을 지르게 되고 캐롤린은 아이와 같이 살기 위해서 뉴저지로 향한다. 그리고 알리야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그렇게 자신의 딸인 것처럼 6년 동안을 살아왔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내용을 보면 이 상황이 어떤 상황인지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6년 후에 모든 사실이 밝혀지게 되고 경찰이 캐롤린을 체포하여 검거된다. 그 후, 영화 엔젤 오브 마인 내용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캐롤린은 납치와 방화, 폭행 등과 아이의 행방을 은폐해 자녀 양육권을 방해해 기소되었고 2005년 30년형을 선고 받고 2014년 가석방 된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실제 인물 롤라는 진짜 집에 갈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