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병규가 나와서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내용을 보게 되었는데요. 저는 너무나도 재미있었습니다.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작품은 3일 안에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해서 퀄리티가 썩 좋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을 빗나갔습니다. 그러면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작품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There is an Alien Here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개봉일 - 2021년 2월 3일
  •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러닝타임 - 79분
  • 장르 - SF, 코미디
  • 감독 - 최은종
  • 출연 - 조병규, 배누리, 이현웅, 태항호, 윤진영, 전재형, 김규종, 윤재, 맹봉학, 정건영, 김영철 등

 

 

간소하게 나왔기때문에 한 편의 작품을 본다라는 생각이 덜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시청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에게 큰 웃음을 가져다줍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러한 빗줄기는 꼭 시청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줄거리를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직접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줄거리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서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줄거리에 집중해주시기를 바라면서 저는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줄거리를 써 내려가 보겠습니다.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There is an Alien Here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줄거리

우주 생물체가 지구를 침공하게 되면서 동호회 멤버들은 지하벙커로 도망가서 간신히 살아 남게 된다. 이곳은 동호회 회원들만 피할 수 있는 지하벙커였고 어느 날 이곳에 배수진의 전 남자 친구인 도건태가 찾아오게 된다. 그렇게 피신한 곳에는 리더인 민두환과 태하명, 백마 탄, 윤미 미가 있었고 도건태와 윤진상, 스톤 창, 배수진이 합류하게 된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동호회 멤버 윤진상은 회원이 아닌 도건태와 함께 진행을 하는 것이 불만이였고 결국에 둘은 싸우게 된다. 이를 본 주변에서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동호회 멤버인 윤진상이 질 것 같다면서 싸움을 말렸지만 이안에 외계인이 있다 멤버인 윤진상이 먼저 도건태를 때린다. 윤진상은 덩치가 컸기 때문에 자신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도건태는 작은 체구와는 정반대로 태권도 선수였다.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There is an Alien Here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동호회에서 맹봉학 박사를 찾았지만 민두환은 맹봉학 박사는 처음부터 동호회에 없었다고 말하면서 우주 생명체와 싸워야 한다며 물파스가 담겨있는 장난감 물총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도건태는 보면서 믿지도 못했고 어이없어하지만 민두환은 그를 무시한 상태로 계속해서 이야기한다.

 

 

민두환은 우주생명체가 노란색 액체형 생명체로 형태가 없다고 말하며 타인의 몸속에 들어가서 영혼까지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그것을 이용해서 살아간다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물파스 물총을 사람들에게 나눠주면서 우주 생명체와 함께 싸워서 이기자고 주장한다.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There is an Alien Here

그렇게 한참을 우주생명체에 대해서 열정적으로 대화를 하던 도 중에 갑자기 정전이 되고 우주 생명체가 지하 벙커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들은 멤버들을 따라서 지하벙커로 들어오게 되었지만 나가지 못한 상태로 갇혀있다가 정전을 틈을 타서 밖으로 도망치려다가 지하벙커에 흐르는 전기로 인해서 나가지 못한다.

 

 

그리고 정전이 된 틈에 노란색 액체 우주 생명체가 이곳에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의 몸속으로 들어갔다. 우주 생명체가 몸에 들어가게 되면 눈과 입술, 손톱이 노란색으로 변하고 엄청난 지능을 가지게 되며 건강해지게 된다. 하지만 아무도 자신의 몸에 노란색 액체가 들어오지 않았다고 주장하면서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누군가의 몸으로 들어가게 된 것인지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결말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다들 마지막이 궁금하시면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결말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결말을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There is an Alien Here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결말

결국 민두환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혈액검사를 진행한다고 말한다. 민두환이 혈액검사를 하는 이유는 우주 생명체가 몸안에 들어갔으면 피가 노란색이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혈액검사를 진행하는 중에 서로에 대한 의심을 커져만 갔고 두려움으로 인해서 이들은 빨리 알아내서 죽이자고 말한다.

 

그런데 그때, 배수진이 자신의 몸에 무언가 들어온거 같다고 말했고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된다. 하지만 윤미 미가 긴장해서 그렇게 느낄 수 있다면서 자신도 비슷한 느낌이 든다고 배수진의 편을 들어준다. 그리고 윤미 미는 도건태에게 다가가 그가 범인이 아닌지를 묻는다.

 

 

하지만 도건태는 자신이 아니라고 말했고 윤미미는 도건태의 피와 배수진의 피를 바꿔치기한다. 혈액 검사 결과 도건태이 피가 노란색이었고 그곳에 있던 사람들은 도건태를 총으로 쏘기 시작한다. 그러자 도건태의 몸에서 빨간 피가 흐른다. 도건태가 죽고 얼마 후 우주 생명체 김영철이 나타나 이들에게 잘 죽였다면서 그들을 칭찬한다. 한마디로 도건태를 빼고 모든 사람들이 우주생명체였다는 것을 알려주면서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끝이 난다.

 

영화 [왓 위민 원트] 줄거리 결말 : What Women Want 2000

영화 [북스마트] 줄거리 결말 : Booksmart 2019

영화 [리틀 포레스트] 줄거리 결말 : Little Forest 2018

영화 [탐정 리턴즈] 줄거리 결말 : The Accidental Detective2 2018

 

감상후기

짧은 러닝타임이였지만 상당히 굵직했습니다. 처음에는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작품을 보기에는 시간이 아깝지 않을까에 대한 생각을 했었는데요. TV 프로그램에서 조병규의 일상이 나오는 것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어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죽 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생각 외로 정말 재밌었고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내용은 별로 적을것이 없지만 실제로 시청해보시면 많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이렇게 짧은 작품은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