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타임 패러독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직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타임 패러독스 내용을 왜 이제야 알게 된 건지 모르겠지만 지금이라도 알게 되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그 정도로 저는 영화 타임 패러독스 작품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몰입도가 있는 것을 찾고 있으시다면 영화 타임 패러독스 작품이 생각날 거 같습니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결말 Predestination 2014

영화 타임 패러독스 소개

  • Predestination 2014
  • 영화 타임 패러독스 개봉일 - 2015년 1월 7일
  • 영화 타임 패러독스 러닝타임 - 97분
  • 장르 - 스릴러, SF
  • 감독 -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터 스피어리그
  • 출연 - 에단 호크, 노아 테일러, 사라 스누크, 크리스토퍼 커비, 마들린 웨스트, 프레야 스태포드, 짐 노블로치, 엘리스 얀센, 케이트 울프, 헤일리 부처, 크리스토퍼 스톨러 리, 타일러 코핀, 크리스토퍼 소머스, 크리스토퍼 번 워드, 하시모토 쿠니, 폴 모더, 그랜트 피로, 데니스 코어드, 벤 프렌더 게스트, 올리비아 스프레이그, 알렉시스 페르난데즈, 랍 젠킨스, 노엘 헤리맨 등

 

 

제가 위에 이야기 한 것을 보고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내용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이야기를 알고 계신 분들은 제 말에 고개를 끄덕이시고 계실 겁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이야기를 피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결말 Predestination 2014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템포럴 요원은 시간 여행을 하면서 범죄를 예방하고 있다. 그날도 똑같이 연쇄 폭탄 테러범이 설치한 시한폭탄의 해체를 하고 있었는데 실패하게 되면서 머리와 얼굴에 화상을 입게된다. 그런 그의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나 시간 이동 장치를 건네고 덕분에 미래로 시간 이동해서 피부이식 수술을 받게 된다. 그 후, 그는 바텐더로 일하는척 하고 있다가 술을 마시러 들어온 작가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와 작가는 대화를 시작하고 작가는 자신의 과거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1945년 9월, 한 여자아기가 고아원의 대문 앞에 버려지게 된다. 그 아이의 이름은 제인이었고, 그녀는 머리가 상당히 좋았지만 고아원에 친구들과 친해질 수 없었다. 어느 날, 로버트슨 씨라는 남자가 고아원에 찾아와 제인에게 스페이스 코프라는 프로그램에 지원하라고 한다. 이에 지원한 제인은 지원자 중에서 가장 뛰어났지만 다른 지원자와 싸움이 생기게 되면서 탈락한다. 이에 로버트슨은 제인이 다시 스페이스 코프에 지원할 수 있게 자신이 최선을 다할 테니 기다리라고 이야기한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결말 Predestination 2014

1963년 4월 3일, 제인은 가정부 예절에 대한 강의를 끝낸 후, 귀가를 하던 중에 한 남자와 만나게 된다. 제인은 그를 만나 처음으로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그는 제인을 떠났고, 그날 이후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제인은 다시 스페이스 코프에 취직을 하려고 노력하지만 그의 아기를 임신해서 옷이 맞지 않는다.

 

 

제인의 출산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고, 의사가 찾아와 그녀에게 양성이라고 말해주고 출산 직후 자궁의 출혈이 심해서 적출을 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점차 남성화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어느날, 신생아실에 한 남자가 침입해 제인의 아기를 납치한다. 그녀는 아기를 데려간 사람이 아기의 아빠라고 단정 짓고 찾으려 노력하지만 찾지 못한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결말 Predestination 2014

시간이 지나, 제인은 완전히 남성이 되었고 남성으로 살아가기 위해서 노력한다. 그리고 그는 잡지에 글을 쓰는 작가가 된다. 제인은 자신의 이야기를 여기에서 마친다고 하자, 템포럴 요원은 제인의 개명한 이름이 존이라는것을 맞추었고 그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만일 내가 당신의 인생을 망친 사람을 데려온다면 그를 죽이겠냐고 묻는다. 이에 존은 죽이겠다고 말한다.

 

 

템포럴 요원과 존은 시간 이동 장치를 작동시켜서 1963년 4월 3일로 시간 이동을 하게 된다. 그리고 템포럴 요원은 존의 인생을 망친 남자가 피즐 폭파범 용의자라면서 그를 죽이고 시간의 요원이 되라고 말한다. 그리고 존은 자신과 만날 남자를 죽이기 위해서 과거에 만났던 장소에서 그를 기다린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결말 Predestination 2014

과거처럼 제인이 존과 우연히 부딪혀 대화를 나누고 존은 과거 자신이 나눴던 대화가 똑같다는 것을 알게된다. 한마디로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가 시간 이동한 지금의 자신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이로 인해 결국 존은 제인을 사랑한다. 멀리서 지켜본 템포럴 요원은 1970년 3월 2일로 시간 이동을 하여 폭파범을 죽이려고 한다.

 

 

하지만 그는 폭파범과의 격투 끝에 쓰러지게 되고 폭파범은 또 다시 폭탄을 설치한 후, 도주한다. 의식을 회복한 그는 현장을 돌아다니다가 폭탄이 터지게 되면서 화상일 입게 되고 바닥에 쓰러진 상태로 고통스러워하는 과거의 자신을 보게 된다. 그리고 이전에 자신이 화상을 입었을 때 도와줬던 한 남자가 자신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템포럴 요원은 과거의 자신에게 시간 이동 장치를 건네게 되고 그렇게 영화 타임 패러독스 결말 내용으로 흐른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영화 타임 패러독스 결말 이야기 마무리를 어떻게 할지가 가장 궁금했습니다. 너무나도 잘 짜여진 구성으로 인해서 영화 타임 패러독스 결말 내용에 더 관심이 쏠리게 되는데요. 지금부터 하나씩 영화 타임 패러독스 결말 이야기를 써 내려가 보겠습니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결말 Predestination 2014

영화 타임 패러독스 결말

1964년 3월 2일로 시간 이동을 한 후, 제인이 출산한 병원에서 제인의 아기를 납치해 1945년 9월로 시간이동 해서 아기를 고아원의 문 앞에 놓게 된다. 한마디로 과거 고아원 앞에 버려지게 되었던 것은 제인과 그녀가 낳은 아기가 같은 인물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1963년 6월 24일로 시간 이동해서 제인과 데이트하고 있던 존을 부른다.

 

존은 제인에게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켰지만 제인을 둔 상태로 템포럴 요원과 시간 이동을 하게 된다. 템포럴 요원은 시간 이동 장치를 또 다시 작동을 하여 1975년 1월 7일로 이동을 하지만 시간 이동 장치에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서 시간 국 은퇴에 실패하게 된다.

 

 

1975년 3월 6일, 템포럴 요원은 폭파범을 만나고 그가 그의 늙은 얼굴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피즐 폭파범은 바로 미래의 템포럴 요원이였던 것이다. 폭파범은 더 큰 사고를 일으킬 사람들을 자신이 사고를 쳐서 죽였다고 말하고 자신을 사살하면 템포럴 요원이 폭파범이 될 거라고 이야기하지만 그는 폭파범의 이야기를 무시한 채 죽인다. 그리고 제인에게도 총에 맞은 똑같은 흉터가있다. 이 말은 즉, 제인과 템포럴 요원이 같은 인물이라는 것이라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 타임 패러독스 끝이 난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 줄거리 결말 Predestination 2014

감상후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작품이었습니다. 어떻게 이러한 생각을 하게 된 것인지 궁금해졌습니다. 영화 타임 패러독스 작품처럼 누군가는 정말 시간 여행을 하고 있는 게 아닐지에 대해서 상상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가끔 시간여행자라는 사진을 보면서 신기해하곤 합니다. 그런데 영화 타임 패러독스 작품을 보고 나서 이 상황과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시간여행이라는 게 있으면 정말 꼭 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돌아가서 다른 선택을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타임 패러독스 시청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재미있고 흥미롭습니다. 세상에 이런 작품은 이것 하나뿐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