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소개를 하려 합니다. 드라마로 나와서 영화 뷰티인사이드 작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보는 동안에 재밌기도 했고 스토리가 상당히 독특해서 끌렸습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내용을 보면서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냈던 건지 신기할 정도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독특하고 흥미롭고 로맨틱한 것을 원하신다면 영화 뷰티인사이드 내용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소개
- The Beauty inside 2015
- 영화 뷰티인사이드 개봉일 - 2015년 8월 20일
- 영화 뷰티인사이드 러닝타임 - 127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 감독 - 백종열
- 출연 - 한효주, 갬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이동휘, 문숙, 이경영, 이미도, 최용민, 신동미, 김시은, 박민수, 박근록
아무래도 다양한 역할이 튀어나와야 하기 때문에 배우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해가 안 되시는 분들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줄거리 내용을 보시면 이해하실 겁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줄거리 이야기는 한 남자가 다중의 사람으로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빙의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영화 뷰티인사이드 줄거리 내용은 빙의가 아닌 모습도 바뀌게 됩니다. 직접 시청하실 분들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줄거리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줄거리
우진은 18살 생일을 맞이하고 평소처럼 자고 일어났다. 그런데 거울을 보니 아저씨가 되어있었다. 그 후로 그는 잠만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다. 오늘은 아줌마가 되어있었다. 우진의 집으로 놀러간 친구 상백은 어머니라 생각해서 살이 쫌 찌신 것 같다고 말하고 우진은 모든 상황들을 상백에게 털어놓게 된다. 하지만 상백은 믿지 않았고, 둘만 아는 비밀로 테스트를 한다.
결국 상백은 우진의 모습이 아닌 사람을 우진이라고 믿어준다. 어느날 친구 상백은 우진이 아름다운 여자로 변한 모습에 변하고 이상한 소리를 한다. 이후 우진은 매일 모습이 바뀌어도 상관이 없는 맞춤 가구제작을 직업으로 갖는다. 친구 상백도 우진과 함께 가구를 만드는 일을 한다.
그러던 어느날 우진의 모습이 유난히 잘생긴 얼굴로 변한 것을 보고 상백은 클럽에 가자고 꼬신다. 그리고 상백의 화려한 말 실력으로 인해서 우진은 그날 밤 한 여자와 함께 보낸다. 그리고 다음날 다른 사람이 된 우진은 몰래 잘 빠져나온다. 어느 날, 우진은 다른 인테리어 가구 매장을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손님들에게 책상과 의자 등 상품을 설명하고 있는 홍이수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된다.
매번 뷰티인사이드 모습으로 변하는 우진은 이수에게 한 걸음씩 다가간다. 뷰티인사이드 모습으로 우진은 가장 멋지게 변했고 결심을 해서 그동안 연습한 대사로 이수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된다. 이수는 생전 처음 본 사람이 데이트 신청을 하고 꼭 오늘 데이트를 해야 한다고 말해서 당황스러워한다.
잘생긴 남자로 변한 우진은 다음날도 이수를 만나기 위해서 잠에 들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지하철에서 깜빡 잠이들게 되고 그는 아저씨로 변해 있었다. 이수를 너무 사랑했던 뷰티인사이드 우진은 이수에게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게 되고 믿지 못하는 이수를 위해서 동일인물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그날 밤 이수와 함께 보내게 된다. 너무나 황당하지만 이수는 뷰티인사이드 모습으로 변하는 우진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면서 연인 사이가 된다.
또다시 다른 모습으로 변한 우진은 오늘은 좀 불편한 모습으로 생겼다고 말하고 그런 모습을 보고 이수는 웃는다. 다시 아이로 변한 우진은 이수에게 이름을 부르고 그 모습을 본 이수는 반말하지 말라고 이야기한다. 식당에서 술 한잔을 하고 있는 이수와 우진은 앞에서 요구르트를 마시고 있었다.
어느 날, 이수의 회사에서 파티가 열리게 된다. 그런데 그 자리는 연인과 함께 하는 자리였다. 그날따라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안 든 우진은 기도하는 심정으로 다시 잠을 청하고 회사 사람들이 혼자서 온 이수를 보면서 수군거리는데 그때, 신사의 모습을 하고 우진이 등장한다. 그리고 여느 때와 같이 이수와 함께 우진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한편 이수는 매일 변하는 우진의 모습에 생각이 많았다.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우진과 만나기로 약속을 했는데 이수는 우진을 알아보지못해서 당황했고 이로 인해 이수는 불안하고 두려웠다. 그런 우진은 이수에게 결혼을 하자고 프러포즈를 한다. 그렇게 영화 뷰티인사이드 결말 내용으로 흘러간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결말 내용은 너무 간단히 끝나지 않는다. 그래서 영화 뷰티인사이드 결말 이야기를 보는 동안 매력에 더 빠져들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결말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해봐요.
영화 뷰티인사이드 결말
프러포즈를 받은 이수는 선뜻 답을 하지 못했다. 그리고 그동안 매번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우진의 모습에 많이 힘들었다는 사실을 털어놓게 된다. 그리고 회사에서도 매번 남자 친구가 바뀐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었다. 결국 우진은 이수가 자신으로 인해서 너무 힘들어하는 것을 알고 헤어지게 된다.
사실 우진의 아빠도 우진과 같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했었다. 그리고 이말을 들은 이수는 우진이 떠났다는 체코로 찾아가게 된다. 적혀있는 주소로 찾아가 문을 두들겼고 그곳에서 유연석이 나온다. 우진은 이수가 찾아온 것이 너무 좋았지만 이수가 힘들어할 것을 알기 때문에 이수를 모른 척 밀어낸다.
하지만 이수는 처음 보는 사람이였어도 유연석의 눈에 우진의 모습을 확신하고 보고 싶었다고 말한다. 이수는 그동안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고 혼자 선택해야만 하는 시간들이 있었고 많은 고민을 했지만 우진의 외형적인 모습이 아닌 마음을 사랑하는 것이 더 크기 때문에 우진을 선택하고 그렇게 둘은 행복하게 지내며 영화 뷰티인사이드 끝이 난다.
감상후기
처음에 볼때는 단지 작품이 재밌어서 봤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봤을 때는 여러 가지 모습들이 보이면서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우진의 상황이 되고 이수의 상황이 되었을 때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해졌지만 답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직접 경험을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쉽게 답을 내릴 수 없었던 거 같습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작품은 외형적인 모습보다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보자라는 교훈이 있는 거 같습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내용이 진부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부분을 생각하고 보신다면 전혀 지루하지 않고 진부하지 않습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작품을 처음엔 드라마로 접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여자가 여러 명의 인물로 바뀌게 되는데요. 보면서 참 괴롭고 힘들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사람의 인연이 있듯 다들 짝은 나타나더군요. 아마 현실이 아니어서 그런 거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들 오랜만에 재미있는 작품을 보고 싶고 따뜻한 내용을 접하고 싶으시다면 이 작품을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