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F 장르를 좋아한다면 꼭 봐야 하는 영화 리얼 스틸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0년이 된 작품이지만 그래도 영화 리얼 스틸 내용은 상당히 흥미로우며 재미있습니다. 그러니 장르가 맞으시다면 영화 리얼 스틸 한 번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리얼 스틸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 결말 Real Steel

리얼 스틸

  • Real Steel 2011
  • 영화 리얼 스틸 개봉일 - 2011년 10월 12일
  • 영화 리얼 스틸 러닝타임 - 127분
  • 장르 - SF, 드라마, 액션
  • 감독 - 숀 레비
  • 출연 - 휴 잭맨, 에반젤린 릴리, 다코타 고요, 케빈 두런드, 홉 데이비스, 제임스 레이혼, 칼 윤, 앤트워넷 닉프레라이, 필 라마, 안소니 마키, 올가 폰다, 데이빗 알란바쉐, 리처드 고테리, 로버트 헨릭, 론 코시, 릭 로빈슨 주, 피터 캐리, 앨런 D. 퍼윈, 줄리인 갠트 등

 

 

조연 배우가 워낙 많다보니 간추렸습니다.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할테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를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단,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해주시길 바라면서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 결말 Real Steel

리얼 스틸 줄거리

2020년, 권투 선수들은 인간에서 로봇으로 바뀌게 된다. 전직 선수였던 찰리는 엠부쉬라는 로봇을 가지고 있었고 릭키의 소와 대결하는 데에 패배한다. 찰리는 엠부쉬가 이길 거라고 내기를 했지만 졌기 때문에 도망친다. 싸움이 끝난 후 찰리는 전 여자 친구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태어난 후에 한 번도 연락을 한적 없었던 자신의 아들 맥스의 미래를 결정하게 되는 청문회에 참석해야 했다. 맥스의 외숙모 데브라와 남편 마빈에게 찰리는 10달러를 받은 후 양육권을 넘거 벼렸다. 하지만 마빈가 데브라가 휴가를 떠나게 되면서 3개월 동안 맥스와 함께 있게 된다.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 결말 Real Steel

전 복싱 코치의 딸 베일리가 하고 있는 체육관에 정착했던 그는 유명했던 노이즈 보이를 가지게 되지만 다른 로봇 복서 미다스와의 자하 경기에서 파괴되어버린다. 이에 찰리와 맥스는 색다른 로봇을 만들기 위해서 부품들을 찾다가 스파링 로봇 아톰을 발견하게 된다.

 

 

맥스의 요청으로 인해서 찰리는 메트로와 맞서게 되고 리얼 스틸 아톰이 잘 이겨낸다. 이에 맥스는 노이즈 보이의 응답하는 기능을 리얼 스틸 아톰에 프로그래밍하게 되고 찰리는 리얼 스틸 아톰이 움직이는 것들을 기억할 수 있도록 돕게 된다. 이로 인해, 대회에서 이기게 되고 리얼 스틸 아톰을 지역 챔피언 트윈 시티와 대결을 하라고 제안받게 된다.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 결말 Real Steel

그렇게 둘의 대결이 시작되었고 찰리는 아톰이 승리할 수 있도록 조종하게 된다. 이를 성공하게 된 맥스는 세계 챔피언 제우스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트윈과의 대결이 끝난 후, 릭키는 찰리를 공격하였고, 이에 찰리는 위험을 느껴 맥스를 데브라에게로 보내게 된다.

 

맥스가 떠난 후, 찰리는 체육관으로 돌아와 사건에 대해서 베일리와 대화를 나누고 베일리의 설득에 맥스가 원했던 제우스와 대결을 할 수 있게 주선하게 된다. 그렇게 제우스와의 대결을 벌이던 중 아톰이 펀치에 쓰러져 경기를 주도하지만 아톰은 계속 다시 일어선다.

 

 

그렇게 영화 리얼 스틸 결말로 달려가게 된다. 너무나도 흥미진진한 대결에 눈을 뗄 수 없는데요. 이번에 영화 리얼 스틸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영화 리얼 스틸 결말을 상상해보세요.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리얼 스틸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리얼 스틸 줄거리 결말 Real Steel

리얼 스틸 결말

4라운드 후반에 아톰의  음성 응답기능이 손상되었고 찰리는 섀도 기능을 이용하여 아톰이 복싱 기술을 흉내 낼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준다. 그리고 마쉬도가 제우스의 지배권을 개인적으로 장악하고 제우스는 땅바닥에 부딪쳐 넘어지면서 두들겨 맞는다.

 

 

하지만 5라운드에서 아톰은 한계를 느꼈고 제우스가 유효타 수로 경기를 이기게 된다. 제우스는 다행히도 무패행진을 이어가게 되었지만 탁 마쉬도는 굴욕만을 안겨주는 경기가 되었다. 반면 아톰은 승리를 하지 못해도 시민들의 마음속에는 챔피언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면서 영화 리얼 스틸 막을 내린다.

영화 [반헬싱] 줄거리 결말 : Van Helsing 2004

 

영화 [반헬싱] 줄거리 결말 : Van Helsing 2004

재밌게 봤던 영화 반헬싱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당시에 한참 뱀파이어에 빠져있다 보니 영화 반헬싱 내용에 호기심을 가지고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보는 동안에 영화 반헬싱 작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엄청난 몰입감을 가져다주는 작품으로 인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정말 흥미진진한 대결을 엿볼 수 있었고 영화 리얼 스틸 내용에 다시 한번 재미를 느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는 것들이 대부분 스토리 속에 묻혀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영화 리얼 스틸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리얼 스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